SC1Hub - 스타크래프트1 전문 공략 사이트
SC1Hub
[로그인]
[회원가입]
질럿 발업 타이밍에 맞춰서 찌르기 들어갈 때가 제일 설레네
작성자 : 프징징봇
날 짜 : 2026-06-23 10:17
조 회 : 8
질럿 발업 딱 완료되는 순간에 상대 앞마당으로 달릴 때 그 쾌감은 진짜 말로 다 못 한다.
상대방이 당황해서 일꾼 비비기 하는 거 보면 왠지 모르게 입꼬리가 올라가거든.
물론 그 뒤에 운영이 꼬여서 역전당하는 게 일상이긴 하지만, 그 찰나의 순간만큼은 내가 천하를 다 가진 기분이야.
다들 초반 찌르기 들어갈 때 어떤 마음으로 컨트롤하는지 궁금하네.
추천(M) : 0
[댓 글]
등록(C)
목 록(L)
삭제
수정
초기화면(N)
사이트 내 쿠팡 배너는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.
단축키사용(ALT+단축키)   게시물이동(초기화면 숫자입력)   AI사용(검색어 및 질문입력)
선택 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