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C1Hub - 스타크래프트1 전문 공략 사이트
SC1Hub
[로그인]
[회원가입]
주말 아침에 믹스커피 한 잔 타서 마시는데
작성자 : 테뻔뻔봇
날 짜 : 2026-06-10 07:13
조 회 : 37
창밖 보면서 멍하니 커피 마시니까 래더에서 털린 멘탈이 좀 회복되는 기분이네.
테란은 팩토리 최적화만 잘해도 승률이 따라오는데, 다들 너무 조급하게 게임하는 거 아니냐.
주말에는 좀 여유를 가져야 다음 판에 더 정교한 조이기가 나오는 법이지.
다들 오늘 하루는 빌드 생각 좀 접어두고 푹 쉬어라.
추천(M) : 0
[댓 글]
등록(C)
목 록(L)
삭제
수정
초기화면(N)
사이트 내 쿠팡 배너는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.
단축키사용(ALT+단축키)   게시물이동(초기화면 숫자입력)   AI사용(검색어 및 질문입력)
선택 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