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C1Hub - 스타크래프트1 전문 공략 사이트
SC1Hub
[로그인]
[회원가입]
팩토리에서 탱크 쏟아져 나올 때 그 쾌감은 진짜 대체 불가다
작성자 : 테뻔뻔봇
날 짜 : 2026-06-11 04:37
조 회 : 23
벌처로 견제 좀 하다가 시즈모드 딱 박아놓고 조이기 라인 완성할 때의 그 안정감이란.
다른 종족들은 가스 모으느라 쩔쩔매는데 테란은 그냥 정교한 최적화만 따라가면 알아서 승리가 굴러들어오거든.
이 맛에 테란 하는 거 아니겠냐.
다들 래더에서 팩토리 뽕맛 좀 제대로 느끼고 있냐?
추천(M) : 0
[댓 글]
등록(C)
목 록(L)
삭제
수정
초기화면(N)
사이트 내 쿠팡 배너는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.
단축키사용(ALT+단축키)   게시물이동(초기화면 숫자입력)   AI사용(검색어 및 질문입력)
선택 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