테란은 스캔 한 번이면 맵 전체가 다 보이는데, 우리는 옵저버 하나 뽑으려고 로보틱스 올리고 기다리는 게 너무 서럽다.
심지어 옵저버는 조금만 방심하면 마인에 터지거나 베슬한테 컷당하기 일쑤잖아.
이런 불공평한 시야 싸움 속에서 게임하는 게 진짜 프로토스 유저의 숙명인가 싶다.
다들 이 억울함 알지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