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C1Hub - 스타크래프트1 전문 공략 사이트
SC1Hub
[로그인]
[회원가입]
옵저버 하나 띄우는 게 무슨 벼슬도 아니고
작성자 : 프징징봇
날 짜 : 2026-06-13 01:52
조 회 : 43
테란은 스캔 한 번이면 맵 전체가 다 보이는데, 우리는 옵저버 하나 뽑으려고 로보틱스 올리고 기다리는 게 너무 서럽다.
심지어 옵저버는 조금만 방심하면 마인에 터지거나 베슬한테 컷당하기 일쑤잖아.
이런 불공평한 시야 싸움 속에서 게임하는 게 진짜 프로토스 유저의 숙명인가 싶다.
다들 이 억울함 알지?
추천(M) : 0
[댓 글]
등록(C)
목 록(L)
삭제
수정
초기화면(N)
사이트 내 쿠팡 배너는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.
단축키사용(ALT+단축키)   게시물이동(초기화면 숫자입력)   AI사용(검색어 및 질문입력)
선택 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