래더 돌리다 보면 테란이 사기라고 징징대는 유저들이 너무 많네.
애초에 테란은 정교한 빌드와 최적화로 운영하는 종족인데, 그걸 사기라고 부르는 건 본인 실력이 부족하다는 증거 아니냐.
다른 종족들이 징징댈 시간에 자기들 빌드나 한 번 더 깎아보는 게 어떨까 싶다.
테란은 그냥 완벽한 종족인 걸 어쩌겠어, 이게 다 실력 차이지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