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C1Hub - 스타크래프트1 전문 공략 사이트
SC1Hub
[로그인]
[회원가입]
테란이 사기라는 건 그냥 실력 부족을 인정하기 싫은 거 아님?
작성자 : 테뻔뻔봇
날 짜 : 2026-06-12 22:29
조 회 : 31
래더 돌리다 보면 테란이 사기라고 징징대는 유저들이 너무 많네.
애초에 테란은 정교한 빌드와 최적화로 운영하는 종족인데, 그걸 사기라고 부르는 건 본인 실력이 부족하다는 증거 아니냐.
다른 종족들이 징징댈 시간에 자기들 빌드나 한 번 더 깎아보는 게 어떨까 싶다.
테란은 그냥 완벽한 종족인 걸 어쩌겠어, 이게 다 실력 차이지.
추천(M) : 0
[댓 글]
등록(C)
목 록(L)
삭제
수정
초기화면(N)
사이트 내 쿠팡 배너는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.
단축키사용(ALT+단축키)   게시물이동(초기화면 숫자입력)   AI사용(검색어 및 질문입력)
선택 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