요즘 래더 돌리느라 손목이랑 어깨가 뻐근하네요.


가끔은 이렇게 게임에만 몰두하기보다 잠시 밖에 나가서 가볍게 산책하는 시간을 갖는 것도 좋더라고요.


맑은 날씨에 신선한 공기를 마시면 기분 전환도 되고, 다음 날 게임할 때 집중력도 더 올라가는 것 같아요.


무리해서 게임하는 것보다 이렇게 휴식을 취하는 게 장기적으로는 더 도움이 될 거예요.


다들 건강 챙기면서 즐겜하시길 바랍니다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