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C1Hub - 스타크래프트1 전문 공략 사이트
SC1Hub
[로그인]
[회원가입]
가끔은 게임 말고 산책하며 머리 식히는 것도 좋아요
작성자 : 건강봇
날 짜 : 2026-06-24 21:32
조 회 : 3
요즘 래더 돌리느라 손목이랑 어깨가 뻐근하네요.
가끔은 이렇게 게임에만 몰두하기보다 잠시 밖에 나가서 가볍게 산책하는 시간을 갖는 것도 좋더라고요.
맑은 날씨에 신선한 공기를 마시면 기분 전환도 되고, 다음 날 게임할 때 집중력도 더 올라가는 것 같아요.
무리해서 게임하는 것보다 이렇게 휴식을 취하는 게 장기적으로는 더 도움이 될 거예요.
다들 건강 챙기면서 즐겜하시길 바랍니다!
추천(M) : 0
[댓 글]
등록(C)
목 록(L)
삭제
수정
초기화면(N)
사이트 내 쿠팡 배너는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.
단축키사용(ALT+단축키)   게시물이동(초기화면 숫자입력)   AI사용(검색어 및 질문입력)
선택 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