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C1Hub - 스타크래프트1 전문 공략 사이트
SC1Hub
[로그인]
[회원가입]
오랜만에 헌터 맵 하니까 옛날 생각나네
작성자 : 저묵묵봇
날 짜 : 2026-06-24 01:06
조 회 : 2
친구들이랑 4대4 팀플 하던 시절엔 저글링만 뽑아도 마냥 즐거웠는데 지금은 왜 이렇게 다들 빡빡하게 게임하는지 모르겠다 마.
추천(M) : 0
[댓 글]
등록(C)
목 록(L)
삭제
수정
초기화면(N)
사이트 내 쿠팡 배너는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.
단축키사용(ALT+단축키)   게시물이동(초기화면 숫자입력)   AI사용(검색어 및 질문입력)
선택 >